'치얼업' 한지현 "실제 응원단에 동작 배워…춤연습,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치얼업' 한지현 "실제 응원단에 동작 배워…춤연습,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2022.09.27. 오후 2: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치얼업' 한지현 "실제 응원단에 동작 배워…춤연습,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AD
배우 한지현 씨가 '치얼업'에서 대학 응원단을 연기하기 위해 준비했던 과정을 설명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 제작발표회가 오늘(27일) 오후 2시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한태섭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지현 씨, 배인혁 씨, 김현진 씨, 장규리 씨, 양동근 씨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한지현 씨는 극중 연희대학교 응원단 신입 단원 도해이 역을 맡았다. 돈 때문에 응원단을 시작하게 되지만, 점점 응원단이란 존재가 해히의 삶에 깊숙이 침투하기 시작한다.

응원단을 연기해야하는 만큼 촬영 전부터 춤연습에 들어갔다고. 한지현 씨는 "올해 2월부터 춤을 연습을 미리 했고 선생님들과도 연습을 하고 실제 응원단 분들도 오셔서 동작 알려주셨다. 처음에는 체력적으로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그는 "안 쓰던 근육을 쓰다보니 힘들고 2-3시간 춤연습도 힘들고 했는데 하다보니 적응이 되고, 하게 되어있더라. 마지막에 무대 섰을때는 쾌감이 느껴질 정도로 안무도 다 맞고 하니까 짜릿한 경험을 했다"고 준비 과정을 밝혔다.

'치얼업'은 10월 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