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기희현, 배우 전향…정진영 소속 하이콘엔터와 전속계약

다이아 출신 기희현, 배우 전향…정진영 소속 하이콘엔터와 전속계약

2022.09.29. 오전 10: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다이아 출신 기희현, 배우 전향…정진영 소속 하이콘엔터와 전속계약
AD
그룹 다이아(DIA) 출신 기희현 씨가 하이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하이콘엔터테인먼트는 29일 기희현 씨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소속사는 "연기에 있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기희현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하고, 배우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역량을 마음껏 꽃피울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이제는 배우로서 만나게 될 기희현 씨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기희현 씨는 2015년 걸그룹 다이아의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으로 데뷔, 이듬해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 출연하여 매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가수 활동 중에도 웹드라마 '러브인블랙홀' '패셔니스타', 영화 '러브앤위시', 연극 '여도'에 출연하여 연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으며, 배우로서의 가능성 또한 입증했다.

한편 하이콘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정진영 씨, 정유진 씨, 강영준 씨, 서한결 씨, 오진석 씨, 임성균 씨, 한가람 씨, 송동환 씨, 김린 씨가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사진제공 = 하이콘엔터테인먼트]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