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단독] '11월 결혼' 황보라, '동상이몽2' 스페셜 MC…러브스토리 대방출 기대

실시간 주요뉴스

[단독] '11월 결혼' 황보라, '동상이몽2' 스페셜 MC…러브스토리 대방출 기대
배우 황보라 씨가 '동상이몽2'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늘(30일) YTN Star 취재 결과, 황보라 씨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촬영을 마쳤다. 그가 활약한 방송분은 오는 10월 3일 월요일 밤 10시 공개될 예정이다.

황보라 씨는 오는 11월 남자친구인 연예기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결혼한다. 10년 간 교제한 연인과의 결혼을 불과 한달여 앞두고 있는 만큼,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러브스토리와 결혼 준비 과정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영훈 씨가 배우 김용건 씨의 아들이자 하정우 씨의 동생인 만큼, 이들이 가족이 된다는 사실에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나 비공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는 만큼, '동상이몽2'가 결혼 준비 과정을 들어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황보라 씨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연인', '천국의 계단', '파리의 연인', '레인보우 로망스', '마이걸', '아랑사또전', '보그맘', '배가본드', '하이에나', '좀비탐정', '달리와 감자탕'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KBS JOY '썰바이벌', IHQ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MC 등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뽐냈다.

[사진출처 = 워크하우스컴퍼니]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