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Y이슈] "아이브가 먹다 남은 물 팔아요" 개그맨 방주호·임성욱 성희롱 논란

실시간 주요뉴스

[Y이슈] "아이브가 먹다 남은 물 팔아요" 개그맨 방주호·임성욱 성희롱 논란
충북대학교 축제에서 MC를 맡은 개그맨 방주호 씨와 임성욱 씨의 발언이 네티즌들의 도마 위에 올랐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충북대학교 축제에서 방주호 씨와 임성욱 씨의 발언에 불쾌감을 표하는 글이 올라왔다.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충북대 축제 아이브 마지막으로 다 보고 퇴장하는데 MC 2명이 아이브가 먹다 남은 물 팔아요 이러더라. 내가 다 기분 나빴다”며 “여기에 더 나아가 장원영 물병 5만 원 이랬다. 지금이 무슨 90년대도 아니고 2022년인데 저런 말 아무렇지 않게 하냐”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 게시물은 SNS와 온라인상에 일파만파 커져나갔다. 네티즌들은 “아이브에 중학생 미성년자도 있는데 뭐하는 거냐”, “이 멘트 외에도 선 넘는 농담을 계속했다”라며 비판했다.

한편 방주호 씨와 임성욱 씨는 K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임성욱 씨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