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민준, 임성한 작가 신작 남자주인공

단독 김민준, 임성한 작가 신작 남자주인공

2022.10.18. 오전 10: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김민준, 임성한 작가 신작 남자주인공
배우 김민준 씨 / 사진 = OSEN 제공
AD
배우 김민준 씨가 임성한 작가의 신작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7일 YTN star 취재 결과, 김민준 씨가 신우철 PD가 연출하는 임성한 작가의 신작 '선녀두리안'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SBS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과 MBC ‘구가의 서’ 등 다수 히트작을 연출한 신우철 PD와 MBC '인어 아가씨', '왕꽃 선녀님', '오로라 공주', SBS '하늘이시여', '신기생뎐',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리즈 등을 집필한 스타작가 임성한 작가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비리에 제작을 준비해 온 임 작가의 신작 '선녀두리안'은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를 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주요 캐스팅을 마치고 대본리딩을 진행했다.

김민준 씨는 이번 작품을 통해 JTBC '우리, 사랑했을까'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그간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색깔의 캐릭터를 보여준 김민준 씨는, 파격적인 소재와 예측불가 전개로 유명한 임성한 작가와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민준 씨는 드라마 '다모', '폭풍 속으로',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타짜', '친구, 우리들의 전설', '한번 더 해피엔딩', '친애하는 당신에게', '신분을 숨겨라', '화랑'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 '푸른소금', '후궁 : 제왕의 첩', '희생부활자', '무수단' '소리꾼' 등으로 스크린에서도 활발히 활동했다. 2019년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로도 잘 알려진 디자이너 권다미 씨와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