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훈훈 피지컬+로맨틱 눈빛까지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훈훈 피지컬+로맨틱 눈빛까지

2022.10.19. 오후 3: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훈훈 피지컬+로맨틱 눈빛까지
AD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씨가 '남사친'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시원 씨는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김솔지 극본, 최규식 연출)에서 외모와 스펙을 모두 갖췄지만 일도 연애도 흥미를 잃은 성형외과 페이닥터 '박재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시원 씨는 추리닝, 슈트, 의사 가운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해내는 훈훈한 피지컬로 보는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로맨틱한 눈빛과 무게감이 있는 목소리 톤으로 박재훈을 그려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그는 겉으로는 무심해 보여도 늘 곁에서 묵묵히 챙겨주는 든든한 남사친의 모습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풀어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우정을 넘어 사랑의 감정을 깨닫는 인물의 심리를 세밀하게 표현해 안방극장을 '박재훈 앓이'로 만들고 있다.

또 19일 방송할 5회에서는 박재훈이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 시즌2에 입성, 여사친 구여름(이다희 분)과 연출자와 출연자로 만나는 새로운 전환점의 전개가 예고돼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으며, 최시원이 직접 가창에 참여한 '얼어죽을 연애따위' 세 번째 OST '사랑을 원해' 역시 오늘 공개되면서, 연기부터 노래까지 최시원이 선사할 또 다른 면모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지니tv, seezn(시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ENA]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