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쇼미11’ 릴보이 “우승 후 많은 변화 겪어, 최고의 다이어트 법”

[Y현장] ‘쇼미11’ 릴보이 “우승 후 많은 변화 겪어, 최고의 다이어트 법”

2022.10.21. 오후 2: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쇼미11’ 릴보이 “우승 후 많은 변화 겪어, 최고의 다이어트 법”
AD
‘쇼미11’ 프로듀서 릴보이 씨가 ‘쇼미더머니9’ 우승 후 겪은 변화를 공개했다.

21일 오후 2시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Mnet ‘쇼미더머니 11’ 온라인 제작 발표회가 생중계 됐다. 최효진 CP, 이형진 PD,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이날 릴보이 씨는 ‘쇼미더머니’ 우승 후 변화를 묻는 질문에 “엄청 많이 바뀌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원래 나 같은 경우는 음악을 할 때 혼자 틀어박혀서 하는 스타일이었다. 그런데 음악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는 걸 가슴 깊이 깨달았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나 음악 작업을 바쁘게 했다”며 “그리고 여기를 나오게 되면 살이 빠진다. ‘쇼미’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쇼미더머니 11'은 역대 최다 기록인 3만 명이 넘는 지원자들의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새로운 원석 발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2년 힙합 뉴 제너레이션을 찾는 여정에는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가 킹메이커 프로듀서 군단으로 함께 한다. 21일 밤 11시 첫 방송.

[사진=Mnet]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