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오늘(24일) '치얼업' 특별출연…차해원 작가와 의리

장나라, 오늘(24일) '치얼업' 특별출연…차해원 작가와 의리

2022.10.24. 오후 3: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장나라, 오늘(24일) '치얼업' 특별출연…차해원 작가와 의리
AD
배우 장나라 씨가 SBS '치얼업' 7회에 특별 출연한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연출 한태섭, 오준혁/극본 차해원/제작 스튜디오S)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지난 6회,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평균 3.9%, 전국 평균 3.2%,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과 함께 상승세에 시동을 걸었다.

'치얼업' 측은 오늘(24일) 방송되는 7회에 '테이아' 전 응원단장 선배로 특별 출연하는 장나라 씨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 씨는 극중 51기 '테이아' 단장 '박정우' 역의 배인혁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단정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포멀한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고혹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장나라 씨는 주위를 압도하는 커리어우먼 포스로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어 접견실에서 후배 배인혁 씨, 박보연 씨(이유민 역)과 인터뷰를 하면서 드러낸 환한 웃음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응원단 선후배의 첫만남에 관심이 절로 모인다.

무엇보다 장나라 씨는 선보이는 작품마다 완벽한 연기 변신을 거듭하며 믿보배의 저력을 입증했던 바. 이에 매력 넘치고 포스 가득한 커리어우먼 캐릭터를 맡아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장나라 씨의 활약과 배인혁 씨와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한편 장나라 씨의 특별 출연은 '치얼업'을 집필한 차해원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드라마 'VIP'를 통해 차해원 작가와 인연을 맺은 장나라 씨는 특별 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의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은 오늘(24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치얼업']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