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애도"…'프듀2' 출신 박희석·조진형·김도현, 故이지한 부고에 비통

"깊은 애도"…'프듀2' 출신 박희석·조진형·김도현, 故이지한 부고에 비통

2022.10.31. 오전 10: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깊은 애도"…'프듀2' 출신 박희석·조진형·김도현, 故이지한 부고에 비통
AD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이들이 故 이지한 씨의 부고를 전하며 비통한 심정을 감추지 못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배우 이지한 씨는 지난 29일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압사 참사로 30일 사망했다. 빈소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명지병원 장례식장 8호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11월 1일 오후 1시 30분이다.

故 이지한 씨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박희석 씨, 조진형 씨, 김도현 씨는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부고를 전했다.

김도현 씨는 "이태원 참사로 너무 일찍 멀리 가버린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남겨진 유가족 분들의 마음을 감히 헤아릴 수 없지만 이렇게나마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故이지한 씨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소중한 가족 이지한 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되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깊은 스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과 이지한을 사랑하고 아끼며 함께 슬퍼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슴 깊이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애도를 표했다.

[사진출처 = 935엔터테인먼트]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