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안테나 예능 제작사 출범…첫 콘텐츠는 유재석의 '핑계고'

실시간 주요뉴스

안테나 예능 제작사 출범…첫 콘텐츠는 유재석의 '핑계고'
안테나가 다양한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놀이터 안테나 플러스를 가동한다.

안테나 측은 15일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도전의 발판이 될 안테나 플러스(Antenna Plus)를 선보인다. 안테나가 지닌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어떠한 제약도 없이 마음껏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독립 예능 스튜디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뜬뜬(DdeunDdeun)을 개설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된 안테나는 지난해 유재석 씨, 이미주 씨와의 전속 계약을 체결,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안테나 예능 제작사 출범…첫 콘텐츠는 유재석의 '핑계고'

유튜브 채널 뜬뜬은 '작지만 자유롭게 재미있는 일을 만들어보자'라는 취지로 개설돼, 첫 번째 콘텐츠인 '핑계고'를 공개한다. '핑계고'는 유재석 씨가 별의별 핑계로 좋아하는 친구들과 자유롭게 수다를 떨며 소소한 이야기와 웃음을 선사한다. 이를 시작으로, 채널 뜬뜬은 다양한 출연진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핑계고'는 오는 17일 오후 5시 첫 편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 안테나]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