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커튼콜’ AKMU 이수현→정지소까지 황금 OST 라인업 완성

실시간 주요뉴스

‘커튼콜’ AKMU 이수현→정지소까지 황금 OST 라인업 완성
'커튼콜'이 특급 OST 라인업을 완성했다.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KBS2 월화드라마 '커튼콜' 세 번째 OST 참여진이 담긴 포스터를 게재했다. '커튼콜'에는 가수 이수현 씨와 배우 정지소 씨가 이름을 올린다.

지난 2014년 정규 1집 앨범 'PLAY'로 데뷔한 AKMU(악뮤) 이수현 씨는 '오랜 날 오랜 밤', 'DINOSAUR',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수많은 히트곡을 쏟아내며 대체불가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ALIEN'으로 솔로 데뷔, 팀 활동과는 또 다른 신선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지소 씨는 지난 2012년 드라마 '메이퀸'으로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이미테이션', '방법'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쳤다.

특히 '커튼콜'에서는 강하늘(유재헌 역)의 '가짜 아내' 서윤희 역을 맡아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과연 극의 캐릭터에 이어 OST로서는 어떤 색깔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다. 두 사람은 이미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며 보컬적인 역량을 일찍이 인정받았다. 이수현 씨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나의 해방일지' 등 OST를 통해 수준 높은 실력을 선보였다. 정지소 씨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로 활약,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앞서 '커튼콜'은 성악가 조수미부터 가수 백지영, 성시경, 임한별 등이 OST 가창자로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후에는 장면과 딱 맞는 음원을 순차적으로 발매해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플렉스엠]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