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차은우 유튜브 첫 영상, 페더 엘리아스와 컬래버 무대

실시간 주요뉴스

차은우 유튜브 첫 영상, 페더 엘리아스와 컬래버 무대
차은우 씨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차은우 씨는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차은우 씨 CHAEUNWOO’에 첫 콘텐츠로 ‘은우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차은우 씨는 싱어송라이터 페더 엘리아스의 팬이라고 밝혔다. 그는 “최근 다이렉트 메시지를 먼저 보냈는데 답장이 안 왔다. 기다리고 있는데 그분이 같이 작업 해보자고 제안해주셨다”고 전했다.

듀엣곡으로 페더 엘리아스의 ‘Bonfire’(본파이어)를 선곡한 차은우 씨는 “같이 즐길 수 있는 재밌고 신나는 곡이다. 요즘 날씨도 추워지니까 따뜻한 노래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페더 엘리아스가 등장하자 차은우 씨는 환한 미소로 그를 반기는 한편 “왜 내 메시지에 답장 안 했냐”며 농담을 던졌다. 이에 페더 엘리아스는 “꼭 만회하겠다. 이제껏 나한테 DM 보낸 사람 중 너의 팔로워 수가 가장 많다”고 답해 유쾌함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듀엣 무대가 시작되고, 차은우 씨는 페더 엘리아스의 기타 연주에 맞춰 감미로운 목소리로 첫 소절을 불렀다. 이어 로맨틱한 가사와 함께 차은우 씨와 페더 엘리아스의 달콤한 하모니가 펼쳐졌다.

한편, 차은우 씨는 올해 아스트로로서 정규 3집 활동을 성료한 이후, 아시아 5개국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약 5만 명의 팬들과 만났다. 또 지난 16일 개봉한 영화 ‘데시벨’과 오는 12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차은우 씨 CHAEUNWOO’ 영상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