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양다일, 오늘(28일) 더블 싱글 ‘괴로워’로 컴백

실시간 주요뉴스

양다일, 오늘(28일) 더블 싱글 ‘괴로워’로 컴백
가수 양다일 씨가 오늘(28일) 더블 싱글 ‘괴로워’로 컴백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21일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양다일 씨의 새 싱글 콘셉트 포토, 리릭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바 있다.

양다일 씨의 새 싱글 ‘괴로워’는 작년 1월에 발표한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작. 이번 양다일 씨의 더블 싱글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괴로워’는 “사랑한다는 말이 어려워졌어 / 미안한 마음보다 커져버렸어”라는 가사처럼, 변해버린 사랑에 괴로워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으로, 담담한 도입부를 시작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양다일 씨의 드라마틱한 감정선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두 번째 트랙 ‘습관’은 이별 후 사랑했던 사람의 흔적을 습관처럼 찾는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오랜만에 선보이는 양다일 씨만의 짙은 R&B 감성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양다일 씨의 더블 싱글 ‘괴로워'는 바로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