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 공개... 슈주 성민·손헌수·슬리피 눈길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 공개... 슈주 성민·손헌수·슬리피 눈길

2022.12.05. 오후 5: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 공개... 슈주 성민·손헌수·슬리피 눈길
사진 = TV CHOSUN
AD
TV CHOSUN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팬들의 마음을 훔칠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TV CHOSUN이 내놓는 네 번째 초대형 프로젝트로, 첫 시즌 '미스트롯1'이 메가 히트를 치며 가요계 지각 변동을 일으킨 이후 매 시즌마다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놀라운 화제성으로 신기록들을 갈아치우며 10대부터 8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으로 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1,2'와 '미스터트롯1'에서 세운 신드롬을 넘어 새로운 전설을 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참가자들의 새로운 개인 티저가 공개돼 여심을 저격하고 나섰다. 참가자 전원의 사진을 바둑판식으로 이어 붙여 개인의 면면을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멋을 낸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상의를 탈의한 채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참가자부터 장미꽃을 입에 물거나 손 하트, 머리 쓸어 넘기기 등 각자의 고유한 매력이 드러나는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을 어필하고 있는 참가자들까지 줄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 공개... 슈주 성민·손헌수·슬리피 눈길


참가자들의 얼굴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 상에는 발 빠르게 개인 팬덤이 만들어지고, 앞다퉈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의 정보를 업로드하는 팬들이 늘어나며 트로트 신화를 이어갈 예비 스타들의 탄생에 모두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미 기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참가자들부터 재야에 묻혀있던 흙속의 진주 '뉴페이스'들까지,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최강 참가자들의 자존심을 건 정면 승부에 역대급 트로트 전쟁이 예고됐다.

특히 슈퍼주니어 성민 씨, 코미디언 손헌수 씨, 가수 성리 씨, 래퍼 슬리피 씨 등 눈에 익숙한 스타들도 참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민 씨는 '미스트롯2'에 출연한 아내 김사은 씨를 응원하기 위해, 함께 무대에 올라 깜짝 키스 퍼포먼스를 보인 바 있다. 이에 부부의 연이은 트로트 도전에도 관심이 쏠린다.

또한, 막강 마스터 군단 장윤정, 김연자, 진성, 이현우, 신지, 이홍기를 충격과 환희에 빠뜨린 생생한 첫 녹화 현장 스토리도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칼을 갈고 나온 참가자들의 무대에 경연이 진행되는 내내 눈물을 훔치거나 머리를 감싸는 등 입을 다물지 못했으며, 심지어 "심사가 부질없다", "여기서 내 제자를 찾았다" 등의 말로 첫날부터 '비상 상황'을 선포해 높아진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언급된 마스터들의 가요계 경력만 해도 짧게는 16년에서 길면 49년으로, 베테랑 중의 베테랑들을 놀라움의 극치로 몰아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대한 전 국민의 뜨거운 관심이 방송 전부터 연일 매체를 장식하고 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즐거워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로 최고의 오디션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