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물의 길', 500만 돌파…제임스 카메론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

'아바타:물의 길', 500만 돌파…제임스 카메론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

2022.12.25. 오전 09: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아바타:물의 길', 500만 돌파…제임스 카메론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
AD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12일차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보여줬다. 감독, 프로듀서, 배우진은 한국 영화팬들에게 영상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은 개봉 12일 차인 오늘(25일) 오전 7시 기준 537만 4,611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 2022년 연말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극장에서 경험하는 상상력 넘치는 체험과 가족적인 메시지로 호평을 얻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이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대세를 이루는 12월 극장가를 사로잡은 만큼 이같은 흥행 레이스는 2023년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아바타: 물의 길'을 관람하기 위해 디즈니+에서 상영 중인 '아바타'의 관람 비율까지 대폭 상승세를 타고 있어 시리즈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게 한다.

국내 500만 관객을 돌파한 놀라운 흥행 성적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 존 랜도 프로듀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 '아바타: 물의 길'의 주역들이 공식 SNS를 통해 직접 감사 인사 영상을 전했다. 조 샐다나는 "한국 팬들의 놀라운 성원에 정말 감동 받았다"며 감탄을 표했고, 시고니 위버는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는 인사와 함께 손키스로 화답했다. 존 랜도 프로듀서는 "지구 반대편에서 이렇게 저희 영화에 대한 여러분들의 사랑을 볼 수 있어 너무나 놀랍다"며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마지막으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인사로 끝을 맺었다.

'아바타:물의 길', 500만 돌파…제임스 카메론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출처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