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2022.12.26. 오전 08: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송중기, 영국인과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공식입장)
사진=오센
AD
배우 송중기 씨가 영국인과 열애 중이다. 이로써 그는 2022년 드라마 흥행과 사랑을 모두 성공적으로 거머쥔 셈이다.

오늘(26일) 오전 송중기 씨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 측은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송중기 씨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여성은 연예계와 관계없는 일반 직종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 연인으로 발전했다. 바쁜 작품 활동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앞서 송중기 씨는 25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김태희·장은재 극본, 정대윤·김상호 연출)에서 진도준 역을 맡았다. 극중 진양철(이성민 분) 회장의 손자로 열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화로도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현재 그는 영화 '화란'(김창훈 감독)을 촬영을 마쳤으며 영화 '로기완'(김희진 감독)을 준비 중이다.

한편 송중기 씨는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이태원 살인 사건'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뿌리깊은 나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 등에 출연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