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할리우드Y] 마이클 베이 감독, 이탈리아서 비둘기 죽인 혐의로 기소 위기

실시간 주요뉴스

[할리우드Y] 마이클 베이 감독, 이탈리아서 비둘기 죽인 혐의로 기소 위기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연출한 할리우드 스타 감독 마이클 베이가 비둘기를 죽인 혐의에 휘말렸다.

12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더랩은 마이클 베이 감독이 지난 2018년 넷플릭스 '6 언더그라운드' 촬영 당시 비둘기 한 마리를 살해한 혐의로 이탈리아에서 기소될 위기에 처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6 언더그라운드' 세트장에 있던 익명의 제보자가 사건을 목격하고 사진을 찍어 이탈리아 당국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탈리아는 야생 조류를 해치거나 포획하는 행위를 불법으로 규정한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이탈리아 당국과 여러 차례 사건 해결을 시도했지만 실패했으며, 현재 해당 혐의를 전면 부인 중이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더랩에 보낸 성명을 통해 스스로를 "잘 알려진 동물 애호가이자 동물 운동가"라고 소개하며 "영화 제작에 참여한 그 어떤 동물도 다치거나 해를 당하지 않았다. 내가 30년 동안 작업해온 다른 영화에서도 마찬가지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많은 증인과 영상 증거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며 "법정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한편, 마이클 베이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는 로마, 피렌치, 시에나 타란토 등에서 촬영됐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