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2월 새 앨범 발매 목표로 준비 중

스테이씨, 2월 새 앨범 발매 목표로 준비 중

2023.01.18. 오전 10: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스테이씨, 2월 새 앨범 발매 목표로 준비 중
AD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오는 2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8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가 오는 2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7월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로 활동하며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스테이씨는 국내 활동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일본 데뷔 싱글 ‘POPPY (파피)’를 발매하며 현지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했으며 필리핀, 대만 등에서 해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스테이씨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 (Spotify)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영러브닷컴)’,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까지 세 번째 1억 스트리밍에 달성하며 글로벌 음원 강자의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씨가 2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