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환장 속으로' PD "서정희, 여행 즐겨...제2의 인생 같더라"

'걸어서 환장 속으로' PD "서정희, 여행 즐겨...제2의 인생 같더라"

2023.01.19. 오후 2: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걸어서 환장 속으로' PD "서정희, 여행 즐겨...제2의 인생 같더라"
AD
‘걸어서 환장 속으로’ 김성민 PD가 배우 서정희 씨와 여행 예능을 찍은 비하인드를 전했다.

오늘(19일) 오후 KBS 2TV 신규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MC를 맡은 이유리, 박나래, 슈퍼주니어 규현 씨, 김성민 PD가 참석했다.

‘걸환장’은 배우 김승현 씨 가족 8명, 배우 서정희 씨 가족 3명, 배우 고은아-미르 남매 가족, 가수 나태주 씨 가족이 여행을 떠나고 그곳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그려내는 여행 버라이어티.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돌아오는 순간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예측불허 스토리를 담는다.

김성민 PD는 앞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 등을 맡았다.

이날 김 PD는 게스트 섭외 이유에 대해 "서정희 씨는 알다시피 현재 유방암으로 인한 항암 치료를 하고 있다. 미팅을 했는데 굉장히 밝고 에너지가 나보다도 넘쳐서 진짜 환자가 맞으신가 할 정도였다.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더라. 이분을 모시고 여행을 가면 하루하루 소중하게 즐길 것 같았다. 아니나 다를까, 여행에서 불 같이 화내고 불 같이 즐기시는 등 불꽃 같은 여행을 하고 왔다"고 말했다.

한편 '걸환장'은 오는 22일, 23일 연속 방송 후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