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댄스 영상…유튜브 조회수 419만 돌파

실시간 주요뉴스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댄스 영상…유튜브 조회수 419만 돌파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정식 데뷔 전부터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 조짐을 보이고 있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Dance Performance' 영상은 전날 0시 공개된 지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419만 회를 돌파, 전 세계 기준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정식 퍼포먼스 비디오가 아닌 데다 아직 데뷔조차 하지 않은 신인 그룹인 점을 감안하면 괄목할 만한 성과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개설된 지 채 한 달이 되지 않은 현재 60만 명에 육박했다.

이 영상은 매달 연습생들의 기량을 확인하는 월말평가 당시 촬영됐다. YGX 소속 안무가 리정에게 고강도 댄스 트레이닝을 받아온 이들은 연습생임에도 뛰어난 역량으로 수준급의 퍼포먼스를 완성, 음악팬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베이비몬스터는 YG의 과감한 프로모션 속 일찌감치 인기를 예열하고 있다. 지난 1월 1일 신인 걸그룹 론칭 발표 영상을 시작으로 하람·아현·댄스 퍼포먼스까지 순차 공개되는 가운데, 빠른 속도로 합산 조회수 5469만뷰를 넘어선 것. 이 기세에 힘입어 공개된 모든 티징 콘텐츠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차트 상위권까지 장식하며 존재감을 각인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