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첫 월드투어 매진 행렬…마닐라 추가 공연 매진

엔하이픈 첫 월드투어 매진 행렬…마닐라 추가 공연 매진

2023.01.25. 오전 09:5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엔하이픈 첫 월드투어 매진 행렬…마닐라 추가 공연 매진
AD
ENHYPEN(엔하이픈)의 첫 월드투어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ENHYPEN의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이하 ‘MANIFESTO’) 방콕 2회 공연과 마닐라 추가 공연이 매진됐다. 이로써 ENHYPEN은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아이치, 오사카(오사카죠 홀 공연, 교세라돔 공연), 가나가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등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당초 내달 4~5일 개최될 예정이었던 마닐라 공연이 빠르게 전석 매진됨에 따라 ENHYPEN은 현지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공연을 추가(2월 3일)했는데, 이 공연의 입장권마저 전석 매진된 것이다.

‘MANIFESTO’는 ENHYPEN의 첫 월드투어로, 지금까지 10개 도시(총 17회 공연)에서 성황리에 공연이 마무리됐다. 특히, 지난 21~22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MANIFESTO’ 일본 추가 공연은 ENHYPEN이 데뷔 2년 남짓 만에 단독으로 돔에서 여는 첫 공연이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28~29일 방콕, 2월 3~5일 마닐라에서 ‘MANIFESTO’의 열기를 이어 간다.

[사진=빌리프랩]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