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3월 단독 콘서트 개최…신곡 무대 기대감

용준형, 3월 단독 콘서트 개최…신곡 무대 기대감

2023.01.25. 오후 3: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용준형, 3월 단독 콘서트 개최…신곡 무대 기대감
AD
가수 겸 프로듀서 용준형 씨가 3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용준형 씨는 오는 3월 18일과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을 개최한다.

블랙 메이드는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LONER's ROOM'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LONER's ROOM'은 용준형 씨가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이자 지난해 11월 EP 'LONER (로너)'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한 공연 약속을 지키는 자리다. 이에 다수의 신곡 무대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LONER'를 발매하고 팬사인회와 오프라인 팬 이벤트 'LONERS ONLY (로너스 온리)'로 팬들과 소통한 용준형 씨가 이번 단독 콘서트로는 어떤 라이브와 구성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LONER'는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을 뜻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층간 소음'과 '차라리 내가 싫다고 해', 'LONELY (론리)', 'PRAHA (프라하)', 'GET OVER YOU (겟 오버 유)', 'PIECES (피시스)'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됐다. 발매 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대만 라디오 HitFM 차트 등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사진=블랙메이드]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