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우리 무대 보고 ‘독기 있다’ 소리 들었으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우리 무대 보고 ‘독기 있다’ 소리 들었으면”

2023.01.26. 오후 3: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우리 무대 보고 ‘독기 있다’ 소리 들었으면”
AD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앨범 활동의 목표를 밝혔다.

2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름의 장: TEMPTATION’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우리의 음악은 사실 세대를 막론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했다고 생각한다. 특히 Z세대는 자신만만하다가 사회에 나가서 어려움을 겪고 한계에 부딪히지 않느냐”며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설명했다.

멤버들은 이어 이번 활동의 목표를 묻는 질문에 “이번에 우리가 어떤 그룹인지를 각인시킬 것이다. 우리 무대를 보면서 ‘압도된다’, ‘독기 있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밝힌 후 “가능하다면 ‘빌보드 200’ 1위를 해보고 싶다. 연준이 MC를 보고 있는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해서 같이 앵콜 곡을 부르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Sugar Rush Ride’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에서 유혹을 당하는 ‘대상’이 되는 동시에 스스로가 누군가를 유혹하는, 유혹의 ‘주체’가 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