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오늘(27일) 신곡 ‘그댈 위한 노래’ 발매…따뜻한 응원·위로 담아

거미, 오늘(27일) 신곡 ‘그댈 위한 노래’ 발매…따뜻한 응원·위로 담아

2023.01.27. 오전 09: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거미, 오늘(27일) 신곡 ‘그댈 위한 노래’ 발매…따뜻한 응원·위로 담아
AD
가수 거미 씨의 신곡 ‘그댈 위한 노래’가 베일을 벗는다.

거미 씨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댈 위한 노래’를 발매한다. 외롭거나 슬프지 않게 언제나 곁에 있어줄 거라는 마음을 담은 위로의 곡인 거미 씨의 이번 신곡은 올해로 거미 씨가 데뷔 20주년을 맞은 거미 씨의 노래를 오랫동안 사랑해주고 또 기다려준 리스너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지난 20일 거미 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그댈 위한 노래’ 티저 영상과 스포 라이브를 통해 거미 씨는 이번 신곡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발매를 앞두고 완곡에 대한 기대감과 음악적 완성도를 기대케 했다.

“짙은 어둠 속에 길을 잃고 헤매지 않기를 또 혼자서 외롭지 않기를 추운 겨울이 다 지나가고 봄이 올 때까지 불러 줄게 그댈 위한 노래”라는 가사는 따스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에 더해 피아노와 바이올린 등 다양한 악기로 채워진 아름다운 선율에 거미 씨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곡에 감동을 배가시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거미 씨의 신곡 ‘그댈 위한 노래’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