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Mnet 측 “‘쇼미더머니’ 폐지 No, 정해진 바 없다”…폐지설 부인

[Y이슈] Mnet 측 “‘쇼미더머니’ 폐지 No, 정해진 바 없다”…폐지설 부인

2023.01.30. 오전 10: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Mnet의 대표 힙합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두고 폐지설이 돌고 있다. 정작 당사자인 Mnet 측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는 반응을 내놨다.

지난 29일 일부 커뮤니티 상에는 ‘쇼미더머니’ 시리즈가 최근 종영한 시즌11을 끝으로 폐지 수순을 밟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 주장의 근거가 된 것은 Mnet의 연간 편성표였는데 여기에는 10월부터 12월까지의 올 하반기에 당초 방송되던 ‘쇼미더머니’가 아닌 ‘힙합 신규 프로그램’이 편성될 예정으로 표시돼 있어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쇼미더머니’는 직전 시즌에서 예년에 비해 다소 저조한 반응을 얻었는데 이에 따라 ‘쇼미더머니’ 폐지설이 신빙성을 얻게 된 것이다.

이에 대해 Mnet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쇼미더머니’를 폐지하는 것은 아니다.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며 “연간 편성표는 대략적인 계획을 정리한 것으로 이해해 달라”고 ‘쇼미더머니’ 폐지설을 부인했다.

[사진=Mnet]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