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Yet To Come in Cinemas’ 2차 ScreenX 예고편 공개

‘BTS: Yet To Come in Cinemas’ 2차 ScreenX 예고편 공개

2023.01.30. 오후 3: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BTS: Yet To Come in Cinemas’ 2차 ScreenX 예고편 공개
AD
방탄소년단의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가 ‘Dynamite’(다이너마이트)에 이어 ‘달려라 방탄’ ScreenX 예고편을 공개한다.

2월 1일 개봉하는 가 1차 ScreenX 예고편으로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끈데 이어, ‘달려라 방탄’ ScreenX 예고편을 추가 공개해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는 ARMY의 함성과 함께 전 세계 229개 국가와 지역에서 함께 즐긴 ‘BTS in BUSAN’ 콘서트의 폭발적인 무대와 생생한 현장의 열기까지, 그날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영화이다.

지난 10월 개최된 ‘BTS in BUSAN’ 콘서트는 팬데믹 이후 국내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첫 함성 콘서트였던 만큼, 여느 때보다 뜨거웠던 관객들의 열기 속에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축제의 장으로 주목받았다.

‘BTS in BUSAN’ 콘서트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들이 모두 담긴 역대급 셋리스트로 화제를 모았고, 그 중에서도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달려라 방탄’ 무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달려라 방탄’은 방탄소년단 앤솔러지 앨범 ‘Proof’(프루프)의 수록곡으로, ‘BTS in BUSAN’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퍼포먼스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강렬한 비트에 맞춘 칼군무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2차 ScreenX 예고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역대급 퍼포먼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달려라 방탄’ 무대가 좌, 우, 가운데 3면의 와이드 스크린에 펼쳐져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하이브]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