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넛츠 출신 김성결, 신곡 '촌스러운 남자라서' 발매...MV 이창호 특별출연

더넛츠 출신 김성결, 신곡 '촌스러운 남자라서' 발매...MV 이창호 특별출연

2023.01.30. 오후 4: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더넛츠 출신 김성결, 신곡 '촌스러운 남자라서' 발매...MV 이창호 특별출연
AD
더넛츠 출신 김성결 씨가 새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독보적이면서 맑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김성결 씨의 신곡 ‘촌스러운 남자라서’는 전 연인의 대한 그리움과 후회의 애타는 마음을 가사로 담은 발라드 곡이다.

김성결 씨와 이번에 협업하게 된 빅가이로빈 (bigguyrobin)은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너의 곁에만 맴돌아’, 김재중 씨의 ‘여리고 여린 사랑을’, 김준수 씨의 ‘너를 쓴다’, 백예슬 씨의 ‘그냥 편한 사이라도’ 등을 작곡한 인기 프로듀싱 팀이다.

또한, 김성결 씨는 2004년 더넛츠로 데뷔한 이후 쉽틈없이 배우로 활동하여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에도 등장했으며 최근 쿠팡플레이 ‘사내연애’에도 출연, 만능 엔터테이너의 재능을 대중분들에게 보여줬다.

뮤직비디오에는 매드몬스터, 한사랑산악회 등 다양한 부캐 유튜버로 활약중인 개그맨 이창호 씨도 특별출연했다. ‘사내연애’ 출연자들도 함께 등장함으로써 활기찬 현장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할 수 있었다.

한편, 김성결 씨는 임재현, 서로, 백예슬, 박수진, 백그림, 희형제, 로즈마일, 톤블루, 류진, 이서진, 추상민, 검은별, 김효수 씨 등으로 구성된 13팀의 아티스트들와 같이 버스킹 프로젝트 ‘레인보우스테이션’에 6월부터 여섯달 동안 참여할 예정이다.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