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스님' 권승우, 하이지음스튜디오行…송중기와 한솥밥

'빈센조 스님' 권승우, 하이지음스튜디오行…송중기와 한솥밥

2023.02.02. 오전 09: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빈센조 스님' 권승우, 하이지음스튜디오行…송중기와 한솥밥
AD
배우 권승우 씨가 하이지음스튜디오와 동행한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오늘(2일)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 권승우 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본인의 역량을 가감 없이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권승우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권승우 씨는 2006년 연극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로 연기 활동을 시작, 연극 '라이어', '옥탑방 고양이', '형제의 밤', '트리거' 등의 꾸준한 무대 경험을 통해 내공을 쌓았다. 이후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슬기로운 의사생활', '빈센조', '유미의 세포들'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특히, tvN '빈센조'의 의협심 강하고 정도를 추구하는 채신 스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권승우 씨는 캐릭터 소화를 위해 삭발을 감행하는 열정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송중기 씨, 전여빈 씨 등 출연진들과 깨알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TVING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유미(김고은 분)와 바비(박진영 분)의 회사 동료 '한별'로 분해 독특한 패션, 능청스러운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전 작품인 '빈센조'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프로덕트를 모두 담당하는 회사로 고보결 씨, 금새록 씨, 김지원 씨, 류해준 씨, 서은수 씨, 송중기 씨, 양경원 씨, 오의식 씨, 이종석 씨, 임철수 씨, 정재광 씨, 한지원 씨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