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고정경 PD "84개국서 지원...타 오디션 프로보다 출신 다양"

'보이즈 플래닛' 고정경 PD "84개국서 지원...타 오디션 프로보다 출신 다양"

2023.02.02. 오전 10: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보이즈 플래닛' 고정경 PD "84개국서 지원...타 오디션 프로보다 출신 다양"
AD
'보이즈 플래닛' 고정경 PD가 해외 지원자들을 언급했다.

2일(목) 오전 Mnet '보이즈 플래닛'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마스터 이석훈, 솔지, 임한별, 백구영, 최영준 씨가 참석하고 립제이, pH-1 씨는 영상으로 참석했다. 김신영, 고정경 PD도 자리에 함께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포문을 여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으로, 100% 시청자들의 투표로 데뷔조가 정해진다. Z세대 매력을 품은 역대급 보이 그룹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미 데뷔한 연습생을 포함해 독특한 이력을 가진 연습생들이 대거 출연하며 벌써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고정경 PD는 "'보이즈 플래닛'은 전세계로 대상으로 공개 모집을 진행했다. 84개 지역에서 소년들이 지원해줬는데, 사실 아시아 지역의 지원자 인원이 많다보니 상대적으로 저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분들 중에 아시아 비중이 높은 건 사실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보이즈 플래닛'이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가장 다양한 출신의 참가자들이 참여한 건 확실한 것 같다"라며 "일본, 중화권, 미국, 캐나다, 베트남, 태국 등에서 왔고 모두 최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Mnet ‘보이즈 플래닛’은 2일(목) 오후 8시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 Mnet '보이즈 플래닛']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