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美 그래미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 수상 불발

방탄소년단, 美 그래미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 수상 불발

2023.02.06. 오전 08: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방탄소년단, 美 그래미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 수상 불발_이미지
AD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수상이 불발됐다.

6일(한국 시간) 오전 제65회 그래미 어워즈 사전 시상식 프리미어 세리머니가 유튜브로 생중계된 가운데, 방탄소년단은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 수상자로 호명되지 못했다.

방탄소년단은 ‘옛 투 컴’(Yet To Come)으로 해당 부문 후보에 올랐으나 트로피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올 투 웰’(All Too Well)에게로 돌아갔다.

이날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은 콜드플레이와 함께 한 '마이 유니버스'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아바 '돈트 셧 미 다운', 카밀라 카베요-에드 시런의 '뱀뱀', 포스트 말론과 도자 캣의 '아이 라이크 유(어 해피어 송)', 샘 스미스와 킴 페트라스의 '언홀리' 등과 경합을 펼친다.

제65회 그래미 어워즈 본 시상식은 이날 오전 10시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다. 방탄소년단은 K팝 가수 최초로 3년 연속 그래미 후보에 오른 가운데, 이번에야 말로 그래미의 높은 벽을 넘을 수 있을지 시선이 모이고 있다.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