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지구미들과 함께한 첫 팬 미팅 성료

최예나, 지구미들과 함께한 첫 팬 미팅 성료

2023.02.06. 오전 09: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최예나, 지구미들과 함께한 첫 팬 미팅 성료
AD
가수 최예나 씨가 첫 팬미팅을 성료했다.

최예나 씨는 지난 4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를 개최했다.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는 최예나 씨가 지난해 1월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앞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팬미팅은 최예나 씨와 친분이 있는 재재 씨가 MC를 맡아 편안한 진행을 이끌었다.

데뷔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오프닝을 연 최예나 씨는 "첫 번째 팬미팅을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다. 지구미(팬덤명)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하루 무조건 즐겁게 신나게 놀자"라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을 약속했다.

최예나 씨는 'WithOrWithOut(위드 오어 위드아웃)', 'LxxK 2 U(럭 투 유)' 무대뿐만 아니라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Q&A 코너 '여기여기 모여라!', 팬들과 게임을 펼치는 코너 '지구미 다과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코너로 소통을 펼치며 팬미팅을 다채롭게 꾸몄다.


최예나, 지구미들과 함께한 첫 팬 미팅 성료

최예나 씨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선보였다. '새삥'과 'Counting Stars(카운팅 스타즈)'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이후 최근 발매한 'Love War(Feat. BE‘O)'와 편곡 버전의 'SMARTPHONE(스마트폰)'을 선보이며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Before Anyone Else(비포어 애니원 엘스)'를 앙코르로 선보인 최예나 씨는 "지구미들과 만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항상 저를 응원해 주고 사랑해 주는 지구미들에게 제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부족한 저를 사랑하고 아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구미에게 기쁨 줄 수 있게 다방면에서 열심히 활동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사진=소속사 제공]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