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말고 동거' 김진 CP "한혜진, 언젠가 출연 섭외 할 것"

'결혼 말고 동거' 김진 CP "한혜진, 언젠가 출연 섭외 할 것"

2023.02.06. 오전 11: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결혼 말고 동거' 김진 CP "한혜진, 언젠가 출연 섭외 할 것"
사진=채널A
AD
‘결혼 말고 동거’ 김진 CP가 프로그램 기획 계기를 전했다.

오늘(6일) 오전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방송인 한혜진, 이용진, 배우 이수혁, 댄서 아이키, 김진 CP, 소수정 PD가 참석했다.

김진 CP는 "남녀간의 사랑 이야기는 늘 궁금하다. 전작이 '애로부부'였는데 그것보다 더 세상에 화두를 던질 수 있는 게 무엇일까, 요즘 세대들의 관심사는 무엇일까 하던 중에 '동거'를 생각해보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한혜진 씨를 MC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언젠가 출연자로 섭외하고픈 생각이 있다"며 "프로 참견러인 만큼 본인의 연애는 어떨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소수정 PD는 "이상한게 아니라 실제로 많이들 동거를 하지 않나. 실제로 친구 중에 동거를 하다가 결혼을 했다. 주변에 많이 동거하는 커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프로그램을 기획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결혼 말고 동거’에는 다년간 연애 중인 커플,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동거를 선택한 커플, 이별 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커플 등이 출연한다. 앞서 설 명절 연휴에 1~2회를 먼저 방송해 화제를 모았다. 재혼, 시댁과의 관계 등 현실적인 문제로 동거를 택한 커플들의 사연에 공감과 호기심뿐 아니라 불편하다는 시선까지 각양각색의 반응이 엇갈리며 프로그램의 열기를 달궜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 3회는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