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승기♥이다인, 친필편지로 결혼 발표 "함께 시련 극복하고 파" [전문]

실시간 주요뉴스

  • 이승기♥이다인, 친필편지로 결혼 발표 "함께 시련 극복하고 파" [전문]_이미지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씨가 여자친구 이다인 씨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7일 이승기 씨는 친필편지를 통해 "올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에 진행된다. 이승기 씨는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 씨는 지난 2021년부터 배우 견미리 씨의 딸이자 이유비 씨의 동생인 이다인 씨와 공개 연애중이다.

이하 이승기 친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오센]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