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마음이’ 감독 신작 ‘썬글맨: 소녀 복수극’, 베를린국제영화제 EFM 출품

실시간 주요뉴스

‘마음이’ 감독 신작 ‘썬글맨: 소녀 복수극’, 베를린국제영화제 EFM 출품
봉수 감독의 신작 ‘썬글맨: 소녀 복수극’이 베를린국제영화제 EFM(유러피언 필름 마켓)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과 만난다.

KT알파가 오는 2023년 2월에 개최되는 EFM에 ‘썬글맨: 소녀 복수극’을 메인 타이틀로 선정하고 해외 세일즈 공략에 나선다.

EFM은 베를린국제영화제와 함께 개최되는 영화 마케팅을 위한 대규모 행사다. 최대 10,000여 명에 이르는 전 세계 바이어들을 상대로 영화 상영 및 판권 계약을 진행한다. 올해는 오는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썬글맨: 소녀 복수극’은 인기 채널을 운영중인 ‘나효미’(천사라 분)와 그의 채널에 출연했던 사람들이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걸 알아챈 실패한 유튜버 ‘소영수’(박봉헌 분)가 그려내는 사회정화복수극이다.

영화 ‘마음이’, ‘하늘과 바다’를 연출한 봉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기획부터 각본, 연출, 캐스팅, 제작, 배급사 연결까지 외부 인력 없이 직접 자체적으로 소화하는 첫 ‘K-올인원 시스템 드라마’다.

‘썬글맨: 소녀 복수극’은 디지털 콘텐츠 전문 투자배급사인 KT알파와 콘텐츠 판권 제공 계약을 맺고 국내 OTT 및 글로벌 해외 유통을 진행중이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