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서귀포시 홍보대사 위촉...고향사랑 기부도

문희경, 서귀포시 홍보대사 위촉...고향사랑 기부도

2023.02.12. 오후 2: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문희경, 서귀포시 홍보대사 위촉...고향사랑 기부도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AD
배우 문희경 씨가 제주도 서귀포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지난 11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문희경 씨는 9일 제주도 서귀포시 시청 접견실에서 서귀포시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또 서귀포시청 농협출장소에서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하면서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줬다.

문희경 씨는 이날 “서귀포여고 재학 시절 늘 노래 부르는 게 좋아서 연예인을 꿈꿔왔는데 꿈을 이루고 더 나아가 내 고향 서귀포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감회가 새롭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30여 년의 활동 기간 동안 힘들고 외로울 때 늘 나를 보듬어 주었던 따뜻한 고향 서귀포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덧붙었다.

앞서 문희경 씨는 서귀포에 대한 고향사랑을 다양한 방면에서 꾸준하게 실천해 왔다. 2011년부터 제주엔터테인먼트 모임을 통해 참여하게 된 서귀포시 청소년 대중문화 캠프에서 연기지도 재능기부를 하며 후배들의 꿈과 열정을 키워주고 있다.

한편 1987년 MBC강변가요제 대상으로 데뷔한 문희경 씨는 TV 안방극장의 스타로 자리 잡기까지, 뮤지컬, 연극, 영화,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