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단독 사진전 일일 도슨트 자처…직접 밝힌 감상 포인트는?

차은우, 단독 사진전 일일 도슨트 자처…직접 밝힌 감상 포인트는?

2023.02.20. 오전 09: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차은우, 단독 사진전 일일 도슨트 자처…직접 밝힌 감상 포인트는?
AD
가수 겸 배우 차은우 씨가 단독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에 깜짝 도슨트로 등장했다.

차은우 씨는 지난 18일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자신의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에 일일 도슨트로 깜짝 참석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19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도슨트 리허설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 속 차은우 씨는 도슨트로서 공항 체크인 장소를 연상시키는 입구를 시작으로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진열된 사진 및 전시물들을 소개했다. 특히 차은우 씨가 직접 그림을 그려 디자인한 식탁부터 여행길에서 찍은 사진까지 추억이 깃든 작품들에 대한 감상 포인트를 직접 설명하기도 했다.

또한, LA에서 찍은 석양, 라크마 미술관, 하와이 산책길 등 다양한 풍경들 속 차은우 씨의 모습은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 차은우 씨는 “전시를 오랜 기간 준비했는데 이렇게 무사히 개최되고 팬분들도 즐겨주시고 저도 만족스러운 전시회인 것 같아서 감회가 남다르고 뿌듯하다. 보시는 분들이 저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전시회였으면 좋겠다. 재밌게 봐달라”며 첫 사진전 소감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