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 출연..."해외 관객들 만나 설레"

송재희,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 출연..."해외 관객들 만나 설레"

2023.02.20. 오후 5: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송재희,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 출연..."해외 관객들 만나 설레"
AD
배우 송재희 씨가 연극 ‘오델로’를 통해 첫 연극 무대에 오른다.

20일 송재희 씨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송재희가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이하 ‘오델로’)에서 오델로 역을 연기한다”고 알렸다.

송재희 씨가 연기하는 ‘오델로’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오델로’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는 흑인장군 오델로에게 평소 원한을 갖고 있던 기수 이아고의 꾀에 넘아가 오델로가 아내 데스데모나를 자기 손으로 살해하는 내용의 원작을 새롭게 해석하고 재창작했다. 비극 속 주인공들의 사후 세계를 담은 참신한 스토리와 창의적인 안무로 화제를 모은 신체극(대사 없이 표정과 몸짓만으로 내용을 전달하는 연극)이다.

송재희 씨는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로 오는 3월 개최되는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열리는 ‘호주 애들레이드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열리는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송재희 씨는 “항상 연극무대는 ‘꿈의 무대’였는데, ‘오델로’를 통해 연극무대에 대한 꿈을 이루게 됐다. 너무 좋은 기회로 여러 배우분과 함께 연극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앞으로 호주 애들레이드 무대에 올라 해외 관객분들을 만나는 것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한아름컴퍼니 제공]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