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솔로곡 M/V 촬영 돌입…YG 측 “역대 최대 제작비 투입”

블랙핑크 지수, 솔로곡 M/V 촬영 돌입…YG 측 “역대 최대 제작비 투입”

2023.02.21. 오전 09: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블랙핑크 지수, 솔로곡 M/V 촬영 돌입…YG 측 “역대 최대 제작비 투입”
AD
지수 씨가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21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 씨의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극비리에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 중이다. 블랙핑크 영상들 가운데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촬영이 앨범 작업 막바지 일정인 점을 고려하면 지수 씨의 솔로 데뷔가 머지않았음을 짐작할 수 있다. 지수 씨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작업에 매진해왔고, 덕분에 모든 과정이 순조롭고 빠르게 진행됐다.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재녹음을 자처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쏟았다는 것이 YG 측의 설명이다.

이에 YG의 전폭적인 지원이 더해졌다. 지수 씨와 이번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뮤직 비디오 촬영은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기획했다. 현재 촬영 중인 국가와 도시, 콘셉트는 알려지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블랙핑크는 데뷔 이래 완전체 활동은 물론, 솔로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각종 기록들을 갈아치운 바 있다. 솔로 프로젝트 마지막 주자인 지수 씨의 솔로 데뷔가 임박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