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 "절친 이성경, 촬영장서 도망 다녀"

[Y현장]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 "절친 이성경, 촬영장서 도망 다녀"

2023.02.21. 오전 11: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 "절친 이성경, 촬영장서 도망 다녀"
사진=오센
AD
절친한 사이인 배우 김영광, 이성경 씨가 극중 연기를 위해 거리를 뒀다고 전했다.

오늘(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 씨 등이 참석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다.

이날 김영광 씨는 "동진을 연기하며 현장에서 성경 씨를 많이 피해 다녔다. 동진이라는 사람의 분위기를 깨면 안 될 것 같았다. 워낙 성경 씨와 친하니까 만나서 웃고 장난치다 보면 감독님이 모니터를 보고 '입꼬리가 올라가있다'라고 하더라. 원래 알던 사이라 촬영하면서 편했고 다른 배우들도 또래다 보니 이야기가 잘 통해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밝혔다.

이성경 씨 역시 "초반에는 친한 모습 그대로 있으면 몰입하기 어려우니까 멀찍이 떨어져서 각자 캐릭터의 모습을 지키려고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