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신곡 'Love or Die'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최초 공개 후 7일 만

TNX 신곡 'Love or Die'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최초 공개 후 7일 만

2023.02.21. 오후 4: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TNX 신곡 'Love or Die'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최초 공개 후 7일 만
AD
그룹 TNX(티엔엑스)가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1일 오전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러브 네버 다이스)의 더블 타이틀곡 'Love or Die'(러브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지난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TNX의 'Love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7일 만에 조회수 천만 회를 달성했다.

'Love or Die'는 다이내믹한 드럼 사운드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이는 EMO 힙합 장르로, 이별 후 마주한 아픔에 괴로워하는 심경을 가사에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LA에서 촬영한 것으로 TNX의 유니버스가 담긴 스토리와 TNX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Love Never Die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했다.

또한 'Love Never Dies'는 지난주 발매이후 현재까지 한터차트 기준 앨범판매 수량이 약 7만장 이상인 것으로 집계되었다. 아직 'Love Never Dies' 앨범판매 초동(발매 후 일주일) 집계가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는 이미 전작 'WAY UP'의 초동 기록을 2배 이상 상회한 수치로 TNX의 이번 앨범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TNX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상,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뉴 웨이브 아이콘상을 받았고 2023년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는 데 이어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올해의 루키상까지 거머쥐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