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마리X(여자)아이들 민니, 듀엣곡 'Expectations' 3월 9일 발매

앤 마리X(여자)아이들 민니, 듀엣곡 'Expectations' 3월 9일 발매

2023.02.23. 오전 09: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앤 마리X(여자)아이들 민니, 듀엣곡 'Expectations' 3월 9일 발매
AD
영국 출신 글로벌 팝스타 앤-마리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 씨가 듀엣곡을 선보인다.

앤-마리와 민니 씨는 지난 22일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 컬래버레이션을 공식화했다. 노래명은 ‘Expectations(익스펙테이션)’으로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힙한 색감과 키치한 느낌을 살린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앤-마리와 민니는 씨 앞서 21일 텍스트 티저도 오픈, 각자의 컬래버 상대를 향한 궁금증을 불러 모으는 동시에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는 등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두 사람이 함께한 신곡 ‘Expectations'은 일회성 음원 발매에 그치는 게 아닌,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앤-마리와 민니 씨 모두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음색과 트렌디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아티스트라는 공통점이 있다. 앤-마리는 ‘2002’로 국내 음원차트에서 팝송 중 최장 기록 TOP10을 유지한 데 이어 한국 팬들에게 ‘안말희’라는 이름으로 불릴 만큼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민니 씨는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로서 글로벌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킨 워너뮤직코리아는 지난 2019년 크러쉬 씨와 핑크 스웨츠의 협업을 시작으로 마마무 화사 씨와 팝스타 두아 리파, 창모 씨와 영국 출신 래퍼 스톰지, 제시 & 선미 씨와 영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 청하 씨와 덴마크의 슈퍼스타 크리스토퍼 등의 컬래버를 성사시키면서 K팝 아티스트들이 해외 아티스트와 협업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한편, 앤-마리와 (여자)아이들 민니 씨의 컬래버 음원 ‘Expectations’은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