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남편 구준엽 범죄경력조회서까지 공개... 가짜뉴스에 경고

서희원, 남편 구준엽 범죄경력조회서까지 공개... 가짜뉴스에 경고

2023.02.23. 오전 10: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서희원, 남편 구준엽 범죄경력조회서까지 공개... 가짜뉴스에 경고
사진=서희원 SNS
AD
가수 구준엽 씨의 아내이자 대만 배우 서희원 씨가 ‘가짜뉴스’에 칼을 빼들었다.

지난 22일 서희원 씨는 자신의 SNS에 “최근 허위뉴스로 인한 분쟁에 대응하기 위해 구준엽은 2022년 4월 대한민국 공공 부처에서 제공한 범죄 기록이 없다는 확인서를 받았다”라며 구준엽 씨의 범죄경력조회 회신서를 공개했다.

이어 “유언비어, 허구, 사회질서에 영향을 주는 악성 글에 대해 법률로 권익을 보호할 것이다. 법을 위반하지 마라”고 경고했다.

구준엽 씨의 범죄경력조회 회신서를 통해 성폭력, 가정폭력, 아동학대, 성매매 알선 및 강요, 최근 10년 이내의 금고 이상의 형에 해당하는 범죄를 행한 적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구준엽, 서희원 부부는 가짜뉴스로 몸살을 앓고 있다. 중국 웨이보 등에는 ‘두 사람이 결혼 1년 만에 이혼을 고민하고 있다’, ‘구준엽이 범죄경력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아 대만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다’ 등의 루머가 퍼졌다.

한편 과거 연인이었던 구준엽과 서희원 씨는 20여 년 만에 다시 만나 지난해 3월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