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3월 7일 신곡 ‘가만히 있어’로 컴백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3월 7일 신곡 ‘가만히 있어’로 컴백

2023.02.28. 오전 09: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3월 7일 신곡 ‘가만히 있어’로 컴백
AD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씨가 내달 7일 신곡을 발매한다.

환희 씨는 오는 3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가만히 있어’를 공개한다. 신곡 ‘가만히 있어’는 지난해 1월 발매된 ‘나는 어쩌지 못해’ 이후 발표하는 곡이다. 사랑하는 이에게 힘이 돼 주고, 오랜 시간 곁을 지켜주겠다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이번 신곡은 ‘올 오브 마이 라이프(all of my life)’, ‘노력’ 박원 씨가 작곡에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이뤘다.

환희 씨는 “팬들에게 어떤 선물 같은 음악으로 찾아뵐지 많이 고민했다. 자전적인 노래로 팬들에게 나의 마음을 전하는 곡”이라고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환희 씨는 국내 대표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환희, 브라이언)의 멤버로, ‘Missing You’, ‘Sea Of Love’, ‘가슴 아파도’, ‘십 년이 지나도’ 등 수많은 대표곡을 탄생시켰다. 이후 솔로 앨범 발표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음악 예능 출연,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신생 기획사인 BT엔터테인먼트에 몸담은 환희 씨는 최근 2022 콘서트 ‘OVER THE SK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환희 씨는 오는 3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가만히 있어’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BT엔터테인먼트]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