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복순' 전도연X설경구X이솜X구교환 포스터 공개…4인 4색 매력 발산

'길복순' 전도연X설경구X이솜X구교환 포스터 공개…4인 4색 매력 발산

2023.03.03. 오후 1: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길복순' 전도연X설경구X이솜X구교환 포스터 공개…4인 4색 매력 발산
AD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이 캐릭터들의 매력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전도연 씨, 설경구 씨, 이솜 씨, 구교환 씨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먼저,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하는 청부살인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의 에이스 킬러 ‘길복순'(전도연 분)의 포스터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도연 씨는 단 한 번도 실패한 적 없는 특A급 킬러 '길복순'으로 분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딸 ‘길재영’(김시아)과는 서로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가깝고도 먼 모녀 사이를 그려낸다.

청부살인업계를 평정하고 '룰'을 만든 MK ENT.의 대표 '차민규'(설경구 분)의 캐릭터 포스터는 속내를 알 수 없는 그의 복잡한 표정을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잔혹한 킬러 '차민규'에게 '길복순'은 제자이자 직원, 그 이상의 관계로 다른 킬러들과는 다른 예외적인 존재. 하지만 ‘길복순’이 재계약을 망설이자, 차민규는 MK의 '칼'로서라도 자기 곁에 두고 싶어하고, 이로 인해 점차 균열이 발생하는 둘의 관계는 '길복순'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차민규'의 하나뿐인 동생이자 MK ENT.의 경영을 관리하는 이사인 '차민희'(이솜 분)의 포스터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성격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오빠가 '길복순'에게만 예외를 두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사사건건 '길복순'을 견제하는 ‘차민희’는 장난스러운 표정 뒤에 숨겨진 거침없는 행보로, 예측할 수 없는 전개의 한 축을 담당한다.

'길복순'과 같은 MK ENT. 소속 킬러로 실력은 A급이지만 무슨 이유에선지 C등급에 속한 킬러인 '한희성'(구교환 분)의 포스터는 모노톤의 배경 속 붉은 색감이 드리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한희성'은 선배인 ‘길복순’과 서로 속 이야기를 할 정도로 가깝지만 넘어설 수 없는 등급의 벽과 자신의 실력에 비해 인정받지 못해, 내적 갈등을 겪는 복잡다단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3월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 = 넷플릭스]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