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신재하, 이제훈과 이웃사촌 됐다…다크히어로즈 정체 알게 될까

'모범택시2' 신재하, 이제훈과 이웃사촌 됐다…다크히어로즈 정체 알게 될까

2023.03.03. 오후 1: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모범택시2' 신재하, 이제훈과 이웃사촌 됐다…다크히어로즈 정체 알게 될까
AD
'모범택시2' 이제훈 씨와 신재하 씨가 이웃사촌이 된다.

최고 시청률 17.4%를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가 오늘(3일) 5화를 방송한다. 이 가운데 이웃사촌이 된 김도기(이제훈 분)와 온하준(신재하 분)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도기의 빌라 옥상에서 마주친 도기와 하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처럼 자신의 옥탑 마당에서 야경을 보며 힐링 타임을 즐기던 도기는 하준의 등장에 화들짝 놀란 모습. 반면 두 손에 이사 떡을 들고 있는 하준 역시 도기가 이웃사촌이라는 사실을 예상치 못했는지 두 눈이 휘둥그레졌다. 극중 두 사람은 '무지개 운수'의 대표기사와 사고뭉치 신입기사로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사이. 이에 직장 동료를 넘어 한 지붕 아래서 살게 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호기심이 싹튼다.

그런가 하면 하준의 심상치 않은 행보들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선 4회에서 하준이 손님의 분실물을 찾아 주려다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지하 아지트로 연결되는 비밀 엘리베이터를 발견하고 만 것. 더욱이 호기심을 참지 못한 하준이 비밀 엘리베이터에 몸을 싣고 아지트로 내려가는 모습으로 극이 마무리돼, 하준이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정체를 알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여기에 하준이 도기의 빌라로 이사 오며 이웃사촌까지 된 상황. 이에 하준의 행보가 김도기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치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늘(3일) 밤 10시에 5화가 방송되며 4일(토)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모범택시' 스페셜이 방송된다. 또한 10일(금)은 '2023 WBC 한국 대 일본' 경기 중계로 인해 결방되며, 11일(토) 밤 10시에 6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SBS '모범택시2']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