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베이비몬스터 최종 멤버 선발전 개막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최종 멤버 선발전 개막

2023.03.06. 오전 09: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최종 멤버 선발전 개막
AD
YG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프로젝트에 '최종 멤버 선발'이라는 카드를 꺼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베이비몬스터의 퍼포먼스 역량을 담은 무대 영상, 7인 7색 맞춤형 소개에 이어 최종 멤버 선발 과정을 담은 마지막 평가라는 콘텐츠를 예고했다.

영상에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베이비몬스터는 지금까지 데뷔 가능성 가장 높은 일곱 실력자들을 공개하는 수순이었으며, 이제 마지막 평가를 통해 최정예 멤버를 뽑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YG는 그동안 가장 데뷔 가능성이 높은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하람, 로라, 치키타 등 7인의 예비 멤버들의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수천 대 1의 경쟁률의 오디션, 수많은 월말 평가에서 실력을 입증한 7명 중 마지막 평가를 통해 최정예 멤버를 선발한다. 7명의 예비 멤버들은 전문가들의 날카로운 심사 아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개개인의 매력과 스타성은 물론 팀워크 역시 중요한 평가 요소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대부분 10대로 구성됐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