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한블리' 출연해 분위기 메이커 활약

위키미키 최유정, '한블리' 출연해 분위기 메이커 활약

2023.03.17. 오전 09: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위키미키 최유정, '한블리' 출연해 분위기 메이커 활약
AD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씨가 '한블리'에서 활약했다.

최유정 씨는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 출연했다.

최유정 씨는 운전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 주차된 차량을 긁는 사고를 냈던 경험을 밝히며 "지금은 더 조심하면서 운전하고 있다"라고 말해 초보 운전자들의 공감을 유발했다.

이어 사고 현장이 담긴 영상을 보고 문제를 맞히는 시간에 최유정 씨는 본인이 알고 있는 운전 지식을 차분히 전달했다.

최유정 씨는 자해공갈의 다양한 수법들의 영상들을 깊게 몰입해서 봤다. 특히 직접 자해공갈 대처 시뮬레이션까지 펼치며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날 도로를 넘어 건물까지 돌진하는 사고를 보여주며 '무조건 안전한 곳은 없다'는 경각심을 일깨우는 블랙박스 영상 중 차량이 횡단보도를 건너는 할머니를 덮치고 그대로 건물까지 돌진하는 충격적인 사고 현장이 공개됐다.

최유정 씨는 이에 경악했고, 가해자가 처벌받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사람이 잘 살기 위해 법이 있는 건데. 법이 피해자를 외면하는 현실이 말이 안 된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JTBC 방송 화면 캡처]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