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정재·송혜교→박은빈, 아르헨이 주목한 한국 대세 배우 10人

실시간 주요뉴스

아르헨티나의 유명 일간지가 한국 대세 배우 10명을 집중 조명했다.

아르헨티나 라나시온은 20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밖에도 스타들이 있다: 꼭 알아야 할 한국 배우 10명"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라나시온은 해당 보도를 통해 김우빈 씨, 공유 씨, 이민호 씨, 배두나 씨, 손예진 씨, 이성경 씨, 박서준 씨, 이정재 씨, 송혜교 씨, 박은빈 씨를 꼭 알아야 할 한국 배우 10명으로 꼽았다.

10명을 선정한 기준은 현재 아르헨티나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 드라마, 영화, 향후 예정작을 통해 볼 수 있는 한국의 유명 배우들이다.

라나시온은 이름, 나이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시청할 수 있는 작품 중 각 배우들의 출연작, 출연 예정작 등을 정리해 상세히 전했다.

특히 라나시온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흥행한 이후 한국 드라마가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으면서 한국 배우들 역시 전세계에 알려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더 글로리'가 넷플릭스 전세계 1위, '일타스캔들'이 9위에 오른 기록을 언급하며, 톱10에 두 개 시리즈가 오른 나라는 미국 외에 한국이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