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전쟁활동’의 ‘쇼미’급 OST 라인업…마미손→저스디스 참여

‘방과후 전쟁활동’의 ‘쇼미’급 OST 라인업…마미손→저스디스 참여

2023.03.24. 오후 4: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방과후 전쟁활동’의 ‘쇼미’급 OST 라인업…마미손→저스디스 참여
AD
'방과 후 전쟁활동'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방과 후 전쟁활동'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와 스튜디오모는 24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OST 라인업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5팀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오는 31일 첫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이다.

'방과 후 전쟁활동' OST의 막을 여는 곡 'Play'(플레이)는 '소년점프', '별의노래' 등을 발표한 마미손 씨와 트렌디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시온 씨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원슈타인 씨는 'K-Mars'를 불러 특유의 서사 깔린 싱잉랩으로 혼란과 갈등을 겪는 학생들의 내면을 담아냈으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드라마 팬들뿐만 아니라 음악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저스디스(JUSTHIS) 씨는 'Gunshot(건샷)'에 참여해 제목처럼 극 중 적에 맞서 총을 든 학생들이 무자비한 위협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투를 그려낸 듯한 트랙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시맨틱 에러의 메인 테마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콜딘 (Coldin) 씨도 'Blue'(블루)를 통해 몽환적인 시티팝으로 독보적인 보이스를 선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곡 해석력의 싱어송라이터 사피라 K (Safira.K) 씨는 'Fall Down'(폴 다운)을 통해 극 중 인물들의 외로운 이면이 묻어나는 듯한 쓸쓸한 가사의 흐름으로 진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모스트콘텐츠]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