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심경 고백 "근거 없는 추측·악성 댓글, 괴로워"[전문]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심경 고백 "근거 없는 추측·악성 댓글, 괴로워"[전문]

2023.03.24. 오후 9: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심경 고백 "근거 없는 추측·악성 댓글, 괴로워"[전문]
AD
최근 그룹 '빅뱅' 출신 승리 씨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유혜원 씨가 직접 심경을 전했다.

유혜원 씨는 오늘(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며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했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혜원 씨는 2019년 '버닝썬 게이트'의 주범으로 지목돼 은퇴한 승리 씨와 최근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한 매체는 승리 씨와 유혜원 씨가 태국 방콕 여행을 즐겼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18년과 2020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유혜원 씨는 악성 댓글을 멈춰달라고 호소하면서도 열애에 대해서는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열애설 상대인 승리 씨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총 9개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이 내려지면서 징역 1년 6월 형을 받았으며, 지난 2월 출소했다.

◆ 이하 유혜원 씨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입니다.

그나마, 저를 더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 덕에 감사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견딜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드리며 악성 댓글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 유혜원 인스타그램]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